서비스 정책 약관
❮서비스 정의❯
온라인으로 디자이너와 함께 집을 꾸밀 수 있는 서비스이다. (주)하람의 디자이너는 고객의 의견을 듣고 공간을 고객이 원하는 방향으로 꾸며질 수 있게, 시공에 대한 디자인 제안하여 고객의 홈스타일링을 돕는다.
1. 기본 서비스 고객 정의 : (주)하람에 홈스타일링을 문의하는 모든 고객
1) 기본 서비스 신청 가능 공간 : 욕실, 주방, 현관, 세탁실, 발코니, 거실
❮서비스 진행 절차❯
1. 서비스 과정
2. 단계별 구체적인 사항
1) 홈페이지에서 서비스를 신청 혹은 전화로 신청한다.
2) 전화 상담을 통해, 진행 여부를 판단한다.
3) 신청 동의한 고객은 플래너 방문 일정을 잡는다.
– 방문 일정은 2일 전까지 취소/변경이 가능하며, 이를 어기는 경우 방문 일정이 미루어질 수 있다.
4) 플래너가 방문하여 1:1 상담과 기존 공간의 상태 점검 및 실측을 진행한다.
– 플래너는 고객 방문하여 제안서 및 서비스 진행 사항을 고객에게 충분히 설명하고, 고객은 이에 동의하고 서비스를 진행한다.
5) (주)하람은 서비스 비용 입금이 확인된 후, 고객에게 적합한 디자이너를 매칭한다.
6) 디자이너 매칭 후 2주 이내에 디자인 상담을 완료한다.
– 단, 고객 수정 요청 및 고객과 디자이너 사정으로 기간이 변경 될 수 있다.
– 고객 상담 제안서 및 서비스 진행 절차는 플래너 방문 시 고객에게 충분히 설명한다.
7) 고객은 이에 동의하고 서비스를 진행한다.
8) 고객은 컨셉 제안 이후 2일 이내에 그에 대한 피드백을 디자이너에게 전달한다
– 단, 고객의 사정으로 기간이 미루어질 경우, 수정에 대한 기한이 늦어질 수 있다
– 1주일 이상 연락이 안되는 경우, 보류
– 2주일 이상 연락이 안되는 경우, 준취소
– 3주일 이상 연락이 안되는 경우, 취소 처리하며 취소 처리 방법은 (주)하람이 정한다
9) 최종 제안을 받은 고객 제품을 (주)하람이 구매대행 진행한다
– (주)하람은 고객이 최종 디자인 결정 이후 선택된 제품들의 일괄 구매를 돕는다
– (주)하람을 통해 제품 구매를 진행하지 않는 고객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계약을 위해 보증료를 선입금한다
– 이를 고객이 단순 변심할 경우, 보증료의 10%를 제하고 환불한다
10) 최종 견적서 고객에게 송부 및 시공
– 고객은 견적서 확인 후 해당 금액을 입금하면, (주)하람은 입금 확인 후 신청한 일정에 맞추어 시공을 진행한다.
11) 최종 점검
– (주)하람 플래너는 제품 배송/설치가 완료된 후 최종적으로 방문해 최종 점검과 고객의 만족도를 조사한다
12) 서비스 종료
❮환불 정책❯
1. 고객의 컴플레인(Complain)에 의한 환불
– 디자이너 귀책사유
* 디자이너 연락 두절
* 디자이너 고객 응대 불친절 ((주)하람이 판단)
* 고객 의견 미반영 : 이 경우 고객과의 상담 문서, 컨셉 제안서를 확인 후 디자인 제안에 고객의 의견이 반영되지 않았는지 (주)하람이 판별한다.
* 제안서 불충분 : (주)하람의 정책에 맞지 않게 제안서 항목이 불충분 할 경우, 고객과 합의 되지 않은 내용이라면 디자이너의 귀책으로 판단한다.
* 디자인이 맘에 들지 않을 경우 : 이 경우 단순히 디자인이 맘에 들지 않는 다는 클레임은 받아들여 지지 않으며, 그에 합당한 근거가 제시될 경우 홈디가 판단해 환불정책을 적용한다.
1) 고객 단순 변심 – 디자이너가 제안한 제품에 대해 구매를 요청한 후 단순 변심에 의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주)하람은 이에 대한 책 임이 없다.
2. (주)하람의 귀책사에 의한 환불
– 공간 및 제품 치수를 잘못 제안해 제품 세팅 시 문제가 발생한 경우
– (주)하람의 시공 실수로 인한 문제가 발생한 경우
* 위 경우에는 고객이 손해 보지 않도록 (주)하람이 이에 대해 책임을 진다.